티스토리 뷰

 

 

LG U플러스 고객센터 는 급한 문제를 해결해야 할 때 상담원과 연결하기 어려운 경우가 많습니다. 오늘은 LG U플러스 고객센터 에 대한 다양한 연결 방법과 자주하는 질문에 대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자주하는 질문 알아보기

 

 

 

LG U플러스 고객센터 인터넷 홈페이지

LG U플러스의 고객센터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해 상담원과의 전화연결 또는 채팅상담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자주하는 질문에 대한 답변을 바로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자주하는 질문 알아보기

 

LG U플러스 고객센터 모바일 앱

LG U플러스의 모바일 앱을 통해도 상담원과 연결할 수 있습니다. 구글플레이스토어 또는 애플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LG U플러스 고객센터 상담원 대표전화번호

LG U플러스 고객센터 상담원과 바로 연결하고 싶은 경우 대표전화번호 를 통해 연결할 수 있습니다.

 

상담원연결 바로가기

 

LG U플러스 고객센터 자주하는 질문

다양한 자주하는 질문들에 대한 해결 방법을 안내합니다.

질문

해결 방법

모바일 안전 결제(ISP) 서비스 해지

모바일 ISP 앱 실행 후 "더보기" 메뉴에서 "ISP 관리" 탭 선택 후 해지신청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LG U+ 결제 수단 추가 불가

법인폰, 선불폰, 만 14세 미만 가입자 등의 이유로 추가가 불가능한 경우가 있음

휴대폰 결제 및 차단 방법

고객센터 앱을 통해 설정 가능하거나 114로 요청하여 설정 가능

 

 

모바일 문제 스스로 해결하기

 

오늘은 LG U플러스 고객센터 상담원과 쉽게 연결하는 방법과 자주하는 질문들을 안내했습니다. 더 궁금한 점이 있다면 위 링크를 통해 확인하고 문제를 해결해보세요.

 

LG U플러스 고객센터 바로가기

LG U플러스 고객지원 사이트 접속

 

정보

내용

모바일 고객센터 전화번호

114(무료), 1544-0010(유료), 080-019-7000(무료)

인터넷 고객센터 전화번호

국번없이 101(무료), 1644-7000(유료)

상담시간

일반상담: 평일 9시 ~ 18시, 분실정지 또는 통화품질 상담: 평일 18시~ 22시, 토일공휴일 9시~22시

빠른 상담원 연결 방법

핸드폰에서 114를 누르고 원하는 번호를 선택하여 연결 가능

자주하는 질문

모바일 안전 결제(ISP) 서비스 해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LG U+ 결제 수단 추가 불가, 휴대폰 결제 및 차단 방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