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롯데카드 고객센터 이용안내
유튜브@ 2020. 3. 18. 22:48
여러분들에게 롯데카드 고객센터 이용하시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려보도록 할게요. 카드 이용을 하시다가 보면 결제가 안되거나, 한도초과, 또는 기타 상담을 받거나 고객센터를 이용하셔야 하는 경우가 발생을 하게 되어지실거에요.
오늘은 인터넷으로 롯데카드 고객센터 이용하시는 방법과 대표번호 ARS안내를 해드려보도록 할게요. 대표번호가 궁금하시다면 아래로 바로 내려서 전화번호만 살펴보실수도 있을거에요.
먼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을 해보실수가 있는 다양한 고객센터 서비스들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할게요. 위에 보이시는것 처럼 이렇게 온라인 고객상담도 가능한데 쳇봇상담, 이메일상담, 수화상담등이 가능해요.
그리고 이렇게 자주묻는 질문에 대한 답변을 찾아보실수도 있습니다. 생각보다 이곳에서 검색을 통해서 여러분들이 궁금해하시는 문제점을 쉽게 해결하실수도 있을거에요.
전화로 직접 문의를 하셔야하는경우도 있을거에요. 이렇게 서비스별로 대표번호가 나누어져있는데요. 모든 업무처리가 가능한 롯데카드 고객센터 대표번호는 1588-8100번입니다.
그리고 위에는 긴급시 대표번호로 전화를 하셔서 이용해보실수가 있는 단축번호인데요. 카드 분실이나, 해제, 보이스피싱등의 겨웅라고 한다면 신속한게 중요하니 이렇게 대표번호로 전화하시고 단축번호 바로 눌러주시면 연결됩니다.
서비스별로 이용시간이 다를수 있겠지만 기본적으로 상담원 연결은 평일오전 9시에서 오후6시까지 가능합니다. 일반적인 상담은 주말에는 불가능하고 분실의 경우에만 주말에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전화연결이 잘 안되실때에는 콜백상담 신청을 할수도 있어요.
그리고 해외에서 사용을 하다가 카드사에 문의를 하거나 전화를 해야하는 경우도 많이 있습니다. 그런 경우 해외에서도 이용할수가 있는 롯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입니다. 참고하셔서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