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최근에는 해외 직구 정말 많이 하시죠. 그렇다 보면 해외배송시 페덱스 선택을 하는 경우도 많이 있을텐데요. 비용이 비싼만큼 안전하게 배송이 되어지기도 하는데 간혹 문제가 생기기도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페덱스 고객센터 안내를 해보려 합니다.

 

 

 

간혹 문제가 생기기도 하는데 그런 경우라고 한다면 온라인 페덱스 고객센터를 이용해서 문의를 하거나 전화를 이용해서 문의를 하실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위에 보이시는것 처럼 여러분들도 온라인으로 문의를 하고자 하신다면 이렇게 페덱스로 먼저 검색을 해보셔야 합니다.

 

 

 

그러면 바로 이렇게 위에 보이시는것 처럼 공식 페덱스 홈페이지가 나오게 되어지실텐데요. 이중에서 상단의 고객지원을 눌러주시고 하단에 나오는 Fedex에 문의를 눌러주세요.

 

 

이렇게 선택을 해주시게 되었다면 위에 보이시는것 처럼 온라인 도우미에게 문의를 하실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직접 이메일을 보내거나 전화를 하실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여러분들에게 바로 전화를 하셔서 해결하실수가 있도록 전화번호도 안내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위에 보이시는것 처럼 080-023-8000번으로 해주시면 됩니다. 평일에는 오전 8시에서 오후 8시까지 운영합니다.

 

 

그리고 기술지원이 필요하신 경우도 있을겁니다. 이런 경우라고 한다면 82-2-324-8555번으로 전화를 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운영시간도 약간 다르네요. 오늘은 페덱스 고객센터 전화번호도 같이 안내를 하고있는데요.

 

 

그리고 위에 보이시는것 처럼 이메일을 보내서 클레임 제기를 하실수도 있습니다. 분실이나 파손이 되어질수도 있기 때문에 클레임 제기를 하고자 한다면 페덱스 고객센터 전화보다는 양식에 맞추어 이메일로 보내시는게 더 좋을겁니다. 안내 참고하셔서 이용해보세요.

 

 

댓글